(NF채소연+3)(인증샷포함)21살 생초,애기애기한 귀여운 포켓걸과 달콤한 애인모드키스!좁보의 떡감은 기본!

  • LV 13 아우라지
  • 추천 16
  • 6
  • 강남-요기요
  • 12.03 22:10

업소 방문시 네뷰(네이버뷰)회원 이라고 꼭 말씀해주세요!

주소창에 도메인 입력시 맨앞에 https://를 꼭 적어주세요!

① 업소명: 요기요

② 방문일시: 2017.12.03.

③ 파트너명: NF채소연

④ 후기내용: 
 
■ ■  나의 즐달 기도문
 
★ 오늘도 정시에 도착하게 되기를
★ 예약펑크를 내지 않기를
★ 최고의 언니를 만나기를
★ 교감이 제대로 이루어지기를
★ 교만하게 행동하지 않기를 기도합니다.
 
■ ■  건전한 달림 문화를 위한 3가지 지킴
 
★ 업종별 수위 지키기
★ 매너있게 달리기
★ 실사는 수위를 지켜서

 
■ ■ 후기 들어가기
 
후기는 나 자신의 인격도 상대에게 보일 수 밖에 없는 것이므로 신중을 기해서 작성합니다.
나의 후기가 회원과 언니, 또는 그 누구에게도 피해가 가면 안되기에 정성껏 쓰고 있습니다.
또한 제 기억을 연장하는 목적도 있기에 핵심적인 내용을 제외한 많은 내용이 생략되어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또한 이 글은 개인적인 경험이므로 다소 편협하고 주관적일 수 밖에 없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제가 선호하는 스타일은 하드코어가 아님을 미리 말씀드립니다.
소소하고 은근한 배려로 서로 교감하는 시간을 갖는 것이 제가 추구하는 바입니다.
제가 만나는 언니 중에 간혹 하드한 서비스를 하는 언니가 없는 것은 아니지만 그건 부가적인 것으로 생각합니다.
그래서 말씀드리고자 하는 바는 하드한 서비스 언니를 선호하시는 분은 일단 제 후기를 패스하셔도 된다는 점입니다.
 
제가 중요하게 여기는 핵심키워드는 배려심, 키스감, 떡감, 가슴탄력, 자연스런 섹반응, 적극적인 섹마인드 등입니다.
 
강남요기요에 전화해서 NF언니인 채소연언니를 예약하고 방문했습니다.
 
■ ■ 시작 전 이야기
 
실장 : 좀전 타임에 내상이 나서 언니가 기분이 좀 안좋은데 괜찮으세요?
아우라지 : 제가 올라가서 재롱좀부려야되나? ㅎㅎ 괜찮습니다.

 
오피에 올라가서 현관을 두번 가볍게 노크했습니다.
잠시 후 문이 열리는데 약간은 시무룩한 얼굴을 하고 있는 언니가 보였습니다.
 
엄청 귀여운 포켓걸이네요.
실망하고 있는 표정까지도 얼마나 귀엽던지 ㅎㅎㅎ
누군가에게서 야단을 맞은 듯한 표정!
자신의 감정을 감추지 못하는 이런 모습이 어린초짜언니인거죠. ㅎㅎㅎ
 
아우라지 : 왜이렇게 얼굴이 어두워! 뭔일있었어?
소연 : 아니에요.
아우라지 : 지금출근한거야?
소연 : 아뇨? 12시에 출근했어요.
아우라지 : 그럼 내가 싫은거구나! ㅜㅜ
소연 : ㅎㅎㅎ 아니에요.
아우라지 : 이름이 뭐야?
소연 : 소연이요.
아우라지 : 나이는 몇살?
소연 : 21살이요.
아우라지 : 엄청 어리네. 정말 예쁘고, 귀여운 얼굴이다.

 
언니의 얼굴에서 미소가 찾아졌습니다.
눈이 맑고 천진난만한 표정인데 그 미소만으로 가슴한구석이  저절로 힐링이 되었습니다.
 
채소연언니의 외모는 민필의 상급외모 입니다.
미인형은 아니고 귀욤귀욤한 강아지스타일이네요.
웃을 때 살짝 들어가는 보조개도 일품입니다.
프로필에 있는 빨간 세라복을 입고 있었는데, 애니메이션 느낌이었습니다.
키는 158센티 정도의 초포켓걸이었습니다.
몸매는 살집이 거의 없는 극슬림으로 보였습니다.
 
소연언니는 약간 내성적인 스타일이어서 손님의 리드가 좋아야합니다.
마인드는 좋아서 교감만 잘되면 잘웃고 대화도 잘되는 언니였습니다.
일은 이 업소가 처음이라고 하니까 생초언니 맞습니다. ㅎㅎ
제가 딱 좋아하는 생초언니죠.
일한지는 한 달 되었다지만 출근은 자주하지 않은 언니라서 경험은 많지 않은 듯 했습니다.
 
제가 초짜언니들에게 기대하는 건 애인모드와 키스감 외에는 없습니다.
떡감이 따라주면 그냥 초즐달인거구요. ㅎㅎㅎ
 
짧은 대화를 마치고 욕실로 이동했습니다.
초짜이므로 샤워서비스를 기대하지 않고 각자 샤워했습니다.
 
욕실을 나와서 침대로 이동해서 소연언니를 기다렸습니다.
 
■ ■ 연애 이야기
 
오피의 면적이 꽤큰편이라서 침대와 욕실이 멀었습니다.
멀찌감치에서 소연언니가 침대로 다가오는데 그 모습이 완전히 귀여운 중학생 정도의 사이즈였습니다.
 
애기애기한 모습이었는데 피부도 하얗고, 극슬림에 비율도 좋았습니다.
가슴사이즈가 A컵이라서 더 애기애기한 느낌이네요.
엄청 부드러운 느낌의 가슴인데, 유륜도 좁고, 유두는 빨조하기 좋은 약간 긴사이즈 였습니다.
 
아우라지 : 이리누워라!
 
침대 한 켠을 손짓하면서 소연의 애인모드를 유도했습니다.
소연이 조용히 옆으로 누어서 내게 안겼습니다.
포켓걸에 21살 초짜언니를 안고있는 시간이 정말 힐링되는 시간아니겠습니까? ㅎㅎ
 
소연의 머리를 쓰다듬으면서 등을 어루만졌습니다.
소연언니는 가만히 아무런 동작없이 내게 안겨만 있었습니다.
수줍은 느낌이 역력했습니다.
조심스럽게 소연의 머리를 쓰다듬으면서 머리에 키스를 한 후에 소연의 입술을 가만히 포개어봅니다.
마치 첫 키스의 느낌처럼 부드럽고 수줍게 다가오는데 느낌이 아주 좋았습니다.
애인모드의 키스감이었습니다.
얼마만에 이 느낌을 느껴보는 지 모르겠네요.
생초에서만 느낄 수 있는 것인지도 모르겠습니다.
벌써 초즐달의 기운이 감돌았습니다.
 
달콤한 키스를 오랫동안 한 후에 역립을 시작했습니다.
팔, 어깨, 가슴의 순서로 키싱했습니다.
귀에 들릴 듯 말 듯한 작은 신음소리로 반응을 보였습니다.
부드러운 가슴을 주무르면서 유두를 애무하는데 유두가 길어서 애무하기 좋았습니다.
조금씩 점점 거칠어진 숨소리가 귀를 자극합니다.
아래로 내려가서 보털 속에 숨어있는 보지를 찾아서 보빨을 합니다.
 
깨끗하고 매끈매끈한 어린보지입니다.
물도 흠뻑 고여있고, 어두워서 색상은 확인할 수 없었지만 밝은 색상으로 윤기가 자르르 흘렀습니다.
물많은 언니 정말좋죠. ㅎㅎ
턱과 뺨에 까지 보짓물이 흠뻑 젖었습니다. ㅎㅎㅎ
 
다음은 소연의 애무를 받았습니다.
가슴애무를 하는데 애무기술은 서투르지만 정성스럽게 오래해줍니다.
삼각애무 없이 바로 비제이를 하는데 스킬은 중급입니다.
하지만 깊이를 깊게 하려고 노력하면서 오래도록 해주네요.
머리를 들어서 조그만 소연의 입속으로 들락날락하는 모습을 보는데 이것 정말 사랑스러웠습니다.
 
언니를 눕히고는 삽입 준비에 들어갔습니다.
콘돔은 스무스하게 잘 씌우네요. ㅎㅎㅎ
워낙 물이 많아서인지 젤은 아주 조금 살짝 바른 후에 삽입에 들어갔습니다.+
약간 좁아보이는 소연의 보지를 향해서 심호흡을 한 번 하고 돌진합니다.
입구부터 벌써 저항이 느껴졌습니다.
다시 뒤로 왔다갔다를 몇 번 한 후에 안으로 깊숙이 찔러넣었습니다.
소연의 이마에 살짝 내천자가 그려지더니 이윽고 편안해졌습니다.
 
좁보인데 큰물건을 받을 수 있는 보지네요.
질의 길이도 긴편이어서 피스톤 하는 재미가 납니다.
정상위와 측위를 거쳐서 좌위로 자세를 잡았습니다.
 
소연 : 오빠 나 이거 못해!
아우라지 : 그래?

 
좌위에 대한 경험이 없는 것 같아서 여상으로 자세를 바꿨습니다.
방아찧기 자세도 잡았다가 허림돌림 자세로 바꾸기도 했는데 여의치 않은가 봅니다.
 
소연 : 오빠 너무 꽉차서 못 움직이겠어.
아우라지 : ㅎㅎㅎ 그래? 그럼 뒤로 하자!

 
후배위로 좁디좁은 소연의 보지에 다시금 강력한 피스톤을 했습니다.
조용한 신음소리를 내던 소연의 신음소리가 커지면서 히프도 살짝 돌리기 시작합니다.
좁보에다가 후배위에서의 질꺽임은 예술이었습니다.
여리여리한 호리병 몸매를 감상하면서 마지막 스퍼트를 내고 시원하게 발사했습니다.
 
아우라지 : 힘들었어? 많이 아프진 않았어?
소연 : 큰거 첨이었어요. 몸을 어떻게 움직일 지는 몰랐지만 좋았어요.

 
소연은 마음씨도 좋고, 새로움 경험에 대해서도 받아들이는 자세가 되어있는 언니였습니다.
사진 보시면 알겠지만 엄청 몸매 좋습니다. ㅎㅎㅎ.
깨물어 주고 싶네요. ㅎㅎㅎ
 
현관을 포옹하고 입을 맞추면서 다음을 기약하고 나왔습니다.
 
■ ■ 지극히 주관적인 소연언니의 스타일 정리
 
★ 민필의 강아지 상의 상급 외모
★ 21살의 업계 생초
★ 극슬림과 슬림사이의 몸매
★ 다소 내성적인 성격으로 대화리드는 못하지만 참여는 잘하는 언니임
★ 키 158센티의 포켓사이즈
★ 예쁘고 부드러운 촉감의 A의 가슴
★ 유륜이 엄청 작고, 비교적 긴편의 빨조하기 좋은 유두
★ 하얀 피부
★ 자연스런 역립 반응
★ 중급의 정성가득한 비제이 스킬
★ 애인모드 키스매니아!
★ 좁보, 조임 좋은 최상의 떡감
★ 여상스킬 중중
★ 자연스런 섹반응
★ 그 외 글로 다 표현할 수 없는 다양한 매력 ㅎㅎ

 
■ ■ 소연언니와의 체위
 
애인모드 -> 키스타임 -> 역립 -> 가슴애무 -> 비제이 -> 정상위 -> 여상위 -> 후배위 -> 정상위


983081e8d70425866096e8f9311bc0ec_1512306

 
■ ■  첨부 인증샷
 
사진은 글을 방해할 것 같아서 마지막에 첨부합니다.

983081e8d70425866096e8f9311bc0ec_1512306
983081e8d70425866096e8f9311bc0ec_1512306
983081e8d70425866096e8f9311bc0ec_1512306
983081e8d70425866096e8f9311bc0ec_1512306
983081e8d70425866096e8f9311bc0ec_1512306
983081e8d70425866096e8f9311bc0ec_1512306 

추천 16 비추천 0

LV 13아우라지패밀리
등록된 서명이 없습니다.
"강남-요기요" 업소정보
댓글은 네밤회원만 볼수 있습니다. [로그인하기] [회원가입하기]
관리자: 공석
|
방장: 고추
|
부방장: 공석
네이버밤 서울강남오피 후기 게시판 목록
분류 제   목 닉네임 날짜
알림 [네이버뷰원가권이벤트][싱글-리나]★인증샷★슬림라인~연애시 진가를 드러내는 리나~ +26 LV 12 LSS3mg 12.05
알림 [네이버뷰 원가권 이벤트 당첨][강남-레몬오피스텔] 세빈과 한편의 섹시 한국 야동의 주인공… +6 LV 2 o오감o 12.06
알림 [네이버뷰 무료권 이벤트 당첨][레몬–이슬][인증샷&프로필샷] 매력적인 애교말투와 준활어 … +10 LV 15 롤리789 11.29
알림 (네뷰 원가권 이벤트) 월드컵 섹쉬처자 로이스 방문 +32 LV 13 캐넌 11.23
알림 [네이버뷰 이벤트-무료권][슈슈-가윤]☆인증샷☆아담하면 원래 좁보인가? 연애감 좋은 가윤~ +32 LV 12 LSS3mg 11.16
알림 [네이버뷰 원가권 이벤트 당첨] 강남 레몬 한별씨 +20 LV 9 JamEJam 11.14
알림 [네이버뷰 원가권 이벤트 당첨] YG의 NF? 아니아니야 걍 +5주고도 할래.. +34 LV 2 o오감o 11.15
알림 [네이버뷰무료권][싱글-강희]☆인증샷☆싱글싱글~눈웃음이 이쁜 아담 포켓걸 NF강희 +26 LV 12 LSS3mg 10.28
알림 [네이버뷰 무료권 이벤트][얌얌-김소혜] 초대박 연애감을 선사하는 아이오아이 김소혜를 닮은… +20 LV 15 롤리789 11.09
알림 [네이버뷰 원가권 이벤트] 강남싱글 서현!! 인생 오피녀를 만나다!! +15 LV 10 쿠레이지 11.07
알림 [네이버밤 오피 무료권 이벤트] (강남 싱글 - 예슬+2) 슬림몸매 ☆ 괜찮은와꾸 ☆ 착한… +29 LV 13 오아시스76 07.04
알림 [네이버뷰 원가권 이벤트 ]당첨 백마 오피 후기 올립니다. +4 LV 10 houi 09.23
알림 [네이버뷰 원가권이벤트 당첨] 강남 싱글오피스텔 이효리? +5 LV 11 수현이다 09.28
알림 [네이버뷰 원가권 이벤트 당첨] 후기 : 엄지(+2) - 로리로리녀. +7 LV 8 Test4test 09.26
알림 [네이버뷰 9월 무료권 이벤트][강남얌얌] 파릇한, 그러나 조련되지 않은 조랑말 같은 매력… +37 LV 12 JamesChoi 09.26
알림 [ 후기 작성 시 숙지 부탁드립니다.] +27 LV ruby 고추 05.24
       
선릉-백마기쁨조 [실사]벽을 잡고 안나가 앞 뒤로 흔들어주는데 죽여주네요 LV 6 추노꾼 12.17
선릉모스크바항공대 [실사]운동으로 다져진 탱탱함,떡감이 상당한 엉짱녀[지젤] LV 4 딜러카지노 12.17
헐리우드백마 [사진첨부]신혼부부급 애인모드를 보여준 귀여운.미쉘 LV 7 양민학살팀 12.17
강남텐프로백마 <사진첨부>과감히 리드해주니 보댕이 빨기가 참 쉽죠 LV 8 다음버밤 12.17
강남란제리백마 [직찍][+3에리카]아담한사이즈에서 나오는 파워풀한연애 마인드까지 최고 +1 LV 5 그리스로마신화 12.17
선릉모스크바항공대 [망사스타킹&언니인증] 좋은몸매에 망사스타킹을 더하니 얼씨구 즐달이구나~[플로라] +2 LV 5 모히또한잔줘 12.17
헐리우드백마 [벨라+0] ※실사두장※ 여대생느낌의 취향저격녀,볼륨감 최고인 몸매 +2 LV 5 볼펜소리직직 12.17
선릉-백마기쁨조 [인증]69하는데 수량이 터져서 세수했네요 +2 LV 6 신조협려 12.16
강남란제리백마 [벨로나+1] [실사세장] 날때부터 다르다, 넘쳐흐르는 끼와 색기 +3 LV 6 물은셀프에요 12.16
선릉모스크바항공대 [직찍]육덕골반의 참맛을 제대로 보여준 섹시한 [리사] +4 LV 4 빠꾸없이돌진 12.16
헐리우드백마 [사진]아름다운미모의 빵빵한에스라인몸매-즐길줄 아는 연애를해주는[미사] +4 LV 8 피구왕토끼 12.16
강남텐프로백마 [인증]서로 느낄려고하는 여자친구같은 좋은 굿 마인드[지젤] +3 LV 5 밀본 12.16
강남란제리백마 [사진][+1샤샤]극찬이 자자한 민삘느낌의 애인모드강자 +5 LV 7 엑스칼리보 12.16
선릉모스크바항공대 [실사두장] 가루지기도 토끼가될수밖에 없다, 어린영계와 초즐달 [리안나] +5 LV 9 에루스 12.16
강남탐스파
신림벅시
지중해미녀수연실장
구로힐링스파
동경스파
분당스파르타
강남핫플레이스오피
논현선물휴게텔
압구정다원
MC스파
청담HM스파
네이버밤제휴문의
분당돌싱아로마
부천여신오피
란제리태수부장
진스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