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꽃밭] 와꾸 조아 몸매 조아 사랑스런 눈빛도 조아

  • LV 1 큰곰탱이
  • 추천 1
  • 부천데이트
  • 2017.08.05 21:01

업소 방문시 네뷰(네이버뷰)회원 이라고 꼭 말씀해주세요!

주소창에 도메인 입력시 맨앞에 https://를 꼭 적어주세요!

① 업소명: 부천 꽃밭 (데이트)


② 방문일시: 오늘 오후 16시


③ 파트너명: 은혜 +2


④ 후기내용: 중간조 에이스라고해서 궁금해서 본 언니입니다 지난번 사랑언니도 좋았었고 기대하고 입실~


첫인상 역시 촉이 좋더니만 이쁘네요 갠적으로  임지연을 닮은듯 눈매가 참 이뻐요 사랑스런 눈빛..


첫만남부터 친근하게 방겨주고 이런저런 애기하며 금방 친해지는 타입입니다~


귀여우면서 섹시한 이미지이고 슬림몸매 좋아요~ 피부도 부드럽고 촉감도 굿~ 


샤워시 씻겨주고 침대에서 뜨겁게 물고빨고 해줍니다 키스도 딮키스로 혀도 잘 돌리고 뽀뽀 느낌아는군요 재미나게 쪽쪽~


알사탕도 잘 돌리고 뿌리까지 깊숙한 bj 좋쿤요 허리가 저절로 들썩들썩 연애반응도 좋고 10분 정도 지나니까 꽃잎이 흥건하고 끈적끈적한..

 

떡감 좋아서 땀까지 흘리면서 뜨겁게 발사~ 이 언니도 지명감이네요 볼 언니 많아서 고민되네요 ㅎㅎ 

 

 




⑤ 총평점수:
 

추천 1 비추천 0

등록된 서명이 없습니다.
"부천데이트" 업소정보
댓글은 네밤회원만 볼수 있습니다. [로그인하기] [회원가입하기]

  • BEST
    10
일간 베스트주간 베스트월간 베스트
게시물이 없습니다.
관리자: 고추
|
방장: 공석
|
특회: 공석
네이버밤 경기지방오피 후기 게시판 목록
분류 제   목 닉네임 날짜
알림 [네이버뷰 무료권] D컵의 여자 애인같은 여자친구 +32 LV 5 빌리브 08.17
알림 [네이버밤 이벤트] 부천 홀인원 소미(+3) 밝고 즐거운 분위기 +22 LV 11 치킨매니아 08.15
알림 [네이버밤 이벤트 당첨] [라인] 서희 +12 LV 11 야카모즈 08.05
알림 [네이버밤 이벤트 당첨] 후기_천안_맥심_해원~~~즐달~~~ +9 LV 7 아비앙스 07.26
알림 [네이버밤 이벤트 당첨][실사]수원 에로스 민서+2 무료권 후기^^ +42 LV 10 신벵 07.29
알림 [네이버밤 원가권 후기] 수원 - 에로스 천사매니저입니다.....^^ +30 LV 11 그냥그대로 07.27
알림 [네이버밤 원가권 후기] 구리빛 피부가 매력적인 멜론 후기 +28 LV 12 네버엔딩달리기 07.27
알림 [네밤 오피 무료권] [동탄 끌림 - 시연] 역대급 활어반응 ☆섹시한와꾸☆글램한몸매 +41 LV 12 오아시스76 07.26
알림 [네이버밤 원가권 이벤트 후기] 부천 러브 - 승아와 천국을 맛보고 왔습니다. +25 LV 4 일찍일어난새가먹이를… 07.23
알림 [실사 첨부]부천 여신 서이슬(+4) 후기입니다~ [ONLY 네이버밤 후기] +36 LV 10 신벵 07.19
알림 [네이버밤 원가권 후기] 깊숙히 빨아주니까 금새 분기탱천~ +8 LV 1 큰곰탱이 07.17
알림 [네이버밤 무료권][수원 에로스–민트][인증샷 & 프로필샷] 초대박 활어반응과 연애감을 선… +25 LV 15 롤리789 06.27
알림 [[후기 작성시 숙지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3 LV ruby 고추 05.24
       
수원해적 움찔움찔 신음소리 쩌는 나비매니져 +3 LV 5 참한녀석들 08.18
부천여신 이하늬 싱크로 언니와 한시간 므흣한 연애를.. LV 4 조때무링요 08.18
분당요정 연애모드와 서비스마인드 훌륭한 예지양 접견기 +29 LV 9 아뷰투스 08.17
수원해적 두근두근 쪼임의여왕~영계흰둥이~ +1 LV 5 이사람들아 08.16
동탄라인 라인에 다녀옴..ㅎ +1 LV 2 바람과함께사라지다 08.16
수원해적 와꾸 마인드 이럴수가있나요? 레드 접견후기 +1 LV 4 명수기 08.16
마이쮸 [정화+3]99.99프로 재접견의 필견녀 재접기 +2 LV 12 아우라지 08.15
수원해적 어리고 섹끼좔좔~ 모모~ +1 LV 4 명수기 08.14
수원해적 스킬로 모든걸 평정하겠다!! 모모매니져 +2 LV 5 이사람들아 08.14
부천여신 블랙핑크 지수+탕웨이를 섞어놓은듯한 외모의 마인드극강 여신 서이슬 접견! +1 LV 4 조때무링요 08.13
수원에로스 [숙희+2]명세빈 90프로 씽크의 상급와꾸에 떡스킬까지 좋은 언니!!! +6 LV 12 아우라지 08.13
수원해적 해적 지민이 아직까지 흥분하게 만드는 대삘매니져 +2 LV 4 달수야학교가자 08.12
수원해적 한마디로 서비스 끝판왕 ㅋㅋㅋㅋ 유주매니져 +1 LV 5 참한녀석들 08.12
분당요정 실사첨부.. 착하고 귀여운 수진양과 초즐달 이야기 +24 LV 9 아뷰투스 08.11
수원해적 해적선에 이런 귀요미가 "뺀찔이" ㅋㅋㅋㅋㅋㅋㅋ +1 LV 5 이사람들아 08.11
부천놀이터 부천 놀이터 즐달하다가요~ LV 2 영훈이v 08.11
오피 후기 슬혜 매니저 접견기 +1 LV 6 트라웃 08.09
부천여신 여신 활어과 +3김소이 베베꼬는 몸이 말로 표현이 안되네요/// +1 LV 6 풋가시 08.09
오피 후기 하린 솔직후기 +1 LV 6 극한직업 08.09
오피 후기 슬림하면서 섹시하고 고급스런 매력의 +3유리 +3 LV 6 Wilvery 08.09
분당마시멜로 [마시멜로-설하] 보석처럼 빛나는 여자 ㅇㅅㅇ! +3 LV 3 구양봉 08.09
부천스캔들 [네이버밤 원가권 후기] 부천 스캔들 하나+3 접견 후기 +34 LV 11 송이버솟 08.09
수원해적 강추!! 다정!! +8 LV 4 명수기 08.07
수원해적 서비스 마인드 굿~~!! 현주현주 현주 매니져 +4 LV 3 안산역짱 08.07
오피 후기 [일산-명품] 전반적인 가성비 좋은 지역 일산!! +5 LV 6 demo 08.07
수원해적 레드 이름만큼 강렬한 레드~ +6 LV 5 참한녀석들 08.06
수원해적 나미보고 왔네요^__^ (수원-해적) +5 LV 5 이사람들아 08.06
2NE출장안마
마포W스파
수안보안마
강남 출장안마
여신출장안마
강남탐스파
강남올클럽
히트출장
비비티비
압구정다원
진스파
논현터치
칼라스 토토
판다
히트
S출장안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