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증첨부) 지대로 즐긴 독고 란제리

  • LV 5 두까비
  • 강남테란태수대표
  • 10.06 22:29

업소 방문시 네뷰(네이버뷰)회원 이라고 꼭 말씀해주세요!

주소창에 도메인 입력시 맨앞에 https://를 꼭 적어주세요!

술도생각나고 함께마셔줄 여친은 없고...찾다보니 

란제리룸쪽은 평판좋으신 태수대표만 요즘 찾고 가는거 같습니다


테란 란제리업소 아가씨들도 마음에들고 태수대표 잘챙겨주시고


몇번 찾다보니 편안해서리요..   


어제 달렸는데 이날은 9시전 이벤트로 저렴히 놀았네요ㅎㅎ

미리 30분일직 8시30분정도 테란 도착해서 맥주 먹으며 좀기다리니..  

언니들이 초이스9명정도 들어오더군요~  

혼자왔는데 초이스 많이들어오는거도 쫌 그럴거 같았는데 딱 적당하게 들어왔네요 ㅎㅎ  

그중에 맘에드는 언니를 고르라는데...아...누굴골라야할지.헤깔립니다^^; 


그래도 차분히 골라봤습니다  다들 제기준 이뻐서 정말 망설여지더군요  

계속 고민하던 두언니들중에서 태수님 추천을 받은 언니를 초이스 했습니다  


나이 22살에 귀엽고 마인드도 좋았습니다  


초반 탐색전이라 조금 어리버리했는데..  



그런 어리바리한 나를 적극적으로 


붙어서 먼저 다가와주고 내위로 올라타서 둘만의 야릇한 공간..  


그리고 이어지는 처음 셔츠인사하는데 브라풀고 찌찌만 보이는채로 



셔츠를 입으면서 스킨쉽 진도좀 빼면서 


술한잔 들어가니 이게또...적응이 되더라구요^^  


술도 알딸딸하게 취하다보니 슬슬 발동 걸리죠ㅋ 


신나게 주물럭 하다보니 벌써 끝날 시간이라네요ㅠㅠㅋ 


이대로 집에 갈수가없는 분위기네요..ㅋ 

모든 사람들이 끊을수없는 중독이라는게 안가본사람은 모를꺼에요ㅋ 

기분좋게 연장하고 물고 빨고 찐하게 놀다가 슬슬 피곤몰려오네요ㅠ 

단둘이지만 확실히 추천빨이라 그런지 그리 뻘쭘하지않게 잘놀았습니다 

일단 파트너 중간에 화장실한번안가고 

제옆에 딱 붙어서 헌신적인^^ 서비스 해줬습니다  

술도 적당히 먹고 술기운올라오고...똘똘이도 올라오고...ㅎㅎ  

힐링 지대로하고 왔네요... ㅎㅎ

역시 저를 실망시키지 않는 추천 잘해준 태수님 덕에  

재미지게 놀다왓네요 ㅎㅎ  


c8005a003fe2d999c2db8e1907ea5f58_1507296


추천 2 비추천 0

LV 5두까비골드
등록된 서명이 없습니다.
"강남테란태수대표" 업소정보
댓글은 네밤회원만 볼수 있습니다. [로그인하기] [회원가입하기]
관리자: 공석
|
방장: 고추
|
부방장: 공석
네이버밤 풀싸롱(룸싸롱) 후기 게시판 목록
분류 제   목 닉네임 날짜
       
강남매직미러야구장송지효 ███❤️매직미러야구장 송지효❤️███열려있는 질퍽한 봉지에 시원한 발싸 LV 5 수상한넘 12.17
수원란제리★시크릿 (폰사포함) 야한분위기 속에서 술맛나게 오가는 스킨십..ㅎ LV 4 구리진상남 12.17
지중해1등 여실장수연 수연실장님 추천받은 귀여운처자와 화끈하게~~ LV 4 족발치워라 12.17
강남테란태수대표 제기준 에이스녀 접견 후기 작성해볼게요. LV 4 일더하기일 12.17
수원야구장★한실장 ●●구장인증실사●●나를 조루로 만들어 버리는 유정이 접견기 LV 4 대박찬스 12.17
강남테란태수대표 『약인증사진』 떨리고 흥분되는 셔츠 그맛...!?? LV 4 이루미 12.17
수원야구장★한실장 영통풀싸롱 한실장님 감사합니다! LV 2 냄보소 12.16
수원란제리★시크릿 ★손하트실사★아직도 몸과 마음에 흔적이 남아있는 연두와 해피타임 LV 4 몽골유목민 12.16
강남야구장_이수근대표 ★인증샷★ 이수근팀장 즐달후기 +1 LV 7 베짱이인생 12.16
강남야구장_이수근대표 ★인증샷★ 룸에서 노는거랑 2차에서도 만족하고 갑니다 이수근대표팀 감사합니다 LV 9 진짜가나다 12.16
강남야구장_이수근대표 ★인증샷★ 잘해주는 이수근팀장님한테 미안하기도해서 후기좀 올려보렵니다 ㅎㅎㅎㅎㅎㅎㅎ LV 8 아름다운몸매 12.16
강남테란태수대표 불금 최고의 선택 전투력 우다다다다ㅋ LV 3 남자인생 12.16
강남테란태수대표 란제리 느낌.. 아↑니까!!? +1 LV 4 말럽 12.16
강남야구장_이수근대표 ★인증샷★ 벌써 이수근팀장과 연을 맺은지 6개월정도 되어가네요^^ LV 5 솜사탕조아 12.16
강남24시룸태란 10만원이벤트 말 한마디 한마디 조차도 이뻐보였습니다^^ +1 LV 8 소득공제 12.16
선릉테란-권사장 혼자 놀러가본 후기 LV 11 참사랑을위해 12.16
선릉테란-권사장 시원이랑 시원하게 놀았음ㅋ +1 LV 12 귀두대가리 12.16
강남야구장_이수근대표 ★인증샷★ 풀싸가 땡길땐 그냥 이수근 전화한통 해주시면 알아서 다해줄겁니다~ +1 LV 6 내개근상 12.16
강남야구장_이수근대표 ★인증샷★ 친절한 마인드의 수근형^^ 조만간 또 연락드릴게요^^ +2 LV 7 이도맨 12.16
강남야구장_이수근대표 ★인증샷★ 친구들도 만족하구요 ㅎㅎㅎ감사합니다 짧은후기지만 잘 놀앗네요 +2 LV 8 씨스타에일리 12.16
강남매직미러야구장송지효 ███❤️매직미러 야구장 송지효❤️███미러안에 꼴리게 만드는 언니 초이스 대박!! +2 LV 5 트랜스포멍 12.16
24시셔츠룸지중해 (태수부장) 열심히 달렸습니다 ㅋㅋ +1 LV 5 로얄무사 12.16
네밤1등 연우실장 진짜.. 여기저기 내상 입다가... 간신히 풀었네요... +1 LV 4 거북선1 12.16
네밤1등 연우실장 회원이라고 하니깐 더 잘챙겨주시는것 같던데요? +2 LV 4 담배1 12.16
매직미러풀싸롱❤수지❤ █ █❤핑크브라❤█ █ 뒷치기하는데 확 조이는 느낌이 저를 참지 못하게 하고 발사 시켜줬네… +1 LV 4 강남건달 12.16
강남올클럽 ███솜이후기 귀엽고 은근섹시 ████질퍽질퍽한솜이 █████████ +1 LV 3 영원한떡 12.16
강남24시룸태란 10만원이벤트 글래머인 그녀와의 한판승부..오줌지릴뻔ㅋㅋㅋ +2 LV 10 최추허 12.16
강남 숨바꼭질 [강남-숨바꼭질(이대표)] 기대없이 갔다가 로또맞았네요~ +2 LV 8 춘향이도령 12.16
강남야구장_이수근대표 ★인증샷★ 이수근대표 이제 후기 남겨요!! 이제 20살 되어보이는 어린 영계들이 의외로 많… +1 LV 9 소레포구 12.16
지중해1등 여실장수연 정말 대박언니 만나고왔네요 . 지중해 후기 +1 LV 5 결혼보단연애 12.16
구로힐링스파
강남탐스파
논현선물휴게텔
지중해미녀수연실장
신림벅시
분당스파르타
강남핫플레이스오피
동경스파
MC스파
압구정다원
청담HM스파
네이버밤제휴문의
부천여신오피
란제리태수부장
진스파
분당돌싱아로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