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사인증샷*3장★) 말이 필요없죠! 사진보고 판단하세요!

  • LV 4 핸픽
  • 수원야구장★한실장
  • 10.07 02:05

업소 방문시 네뷰(네이버뷰)회원 이라고 꼭 말씀해주세요!

주소창에 도메인 입력시 맨앞에 https://를 꼭 적어주세요!

매니져 : 유진
방문일시 : 9월 말
시스템 : 풀싸롱 시스템(구장 없이 그 자리에서 연애까지)

 

수원에 있는 풀싸롱 시스템의 야구장 가봤습니다.
한실장님이 무지하게 친절하십니다.
스타일지 섬세하게 신경쓰시는 한실장님! 
시설도 깔끔하고 좋습니다.
보통 풀싸롱은 강남만 알았는데.
여기도 좋습니다.

초이스를 해 봅니다.
이쁘고 참신한 실제로도 유진 같은 얼굴 스타일이 눈에 띱니다.
육감적이고 이쁜 유진이와 함께!

요약을 해서 후기를 적겠습니다.

 

<얼굴>
찰랑 거리는 머리
유진 느낌이 또렷합니다.
이쁜 얼굴로,
오피기준 +2~3급의 참신한 얼굴입니다.
섹시한 면도 있고 아주 적극적이여서 좋습니다.

 

<몸매> 
딱좋은 몸매라고 보시면 됩니다.
팔 다리가 길고
피부가 적당한 황색에
가슴은 b컵 정도에 작고 앙증맞은 꼭지가 이쁩니다.
엉덩이 도 제법 봉긋 합니다.
살결이 무척이나 부드러워요
 
<서비스>
1차 전투를 하면서 아주 맛깔나게 
제꺼를 전투합니다. 이미 풀발기가 되어 버립니다.
흡연을 하니 참고하세요.
편하게 이야기 나누고 
맥주 먹고 
웨이터님이 너무 열심이셔서 팁만원 드립니다.
그리고 언니도 착하고 옆에서 하나하나 챙겨주는게 
너무 좋습니다.
 
<애무>
전체적으로 가슴도 애무를 합니다.
아주 강력합니다. 혀의 감촉 키스./.
너무나 좋은 서비스와 애무감이 행복하게 합니다.
중간에 가슴을 만지면서 서로 탐하기도하고
아주 기분 좋습니다.
 
<연애감>
연애감이 찰짐에 놀랐습니다.
마지막 전투를 마치고 바로 옷을 벗고 연애를 하는데,
룸에서 섹스를 하니,오히려 더 흥분됩니다.
또한 뜨겁습니다. 아래가 뜨거운 매니져입니다.

서서히 허리를 돌리고 여러가지 자세를 할때마다,
묘한 쾌감과 흥분된 소리에 섹소리를 들을 수 있습니다.
너무 느끼는지 입을 막기도 합니다.
물도 잘 나오고 흥분을 감추지 못하네요.
 
마무리후 콘돔을 벗기고 진한 청룡 서비스를 해줍니다.
정말 서비슨 최고네요
 
<마인드>
착한 마인드로 착하고 편하게 
서비스를 잘하는 아이입니다.
마인드면에서는 나무랄 것이 없습니다
여기는 접대차원에서 가도 절대로 후회는 없을것 같네요!
짱이였어요! 한실장님!

 

36e1b6054e4bd94379443db071b2ca35_20170929123602_nqnwijzo.jpg

 

36e1b6054e4bd94379443db071b2ca35_20170929123628_okabzbbn.jpg

 

36e1b6054e4bd94379443db071b2ca35_20170929123706_bgkrhzhx.jpg

추천 3 비추천 0

LV 4핸픽골드
등록된 서명이 없습니다.
"수원야구장★한실장" 업소정보
댓글은 네밤회원만 볼수 있습니다. [로그인하기] [회원가입하기]
관리자: 공석
|
방장: 고추
|
특회: 공석
네이버밤 풀싸롱(룸싸롱) 후기 게시판 목록
분류 제   목 닉네임 날짜
       
강남야구장_이수근대표 ★인증샷★ 전에 좋은 기억으로 다시 연락한 이수근팀장 C컵의 언니와 돈 아깝지 않게 놀고 … +1 LV 4 대국민사과 12.13
강남야구장_이수근대표 ★인증샷★ 최고의 유흥경험이였습니다 이수근팀장 번호 저장했어요 +1 LV 5 문어야 12.13
24시셔츠룸지중해 얼굴보고 초이스 ㄴㄴ 마인드갑 정아 +1 LV 5 로얄무사 12.13
강남야구장_이수근대표 ★인증샷★ 금요일 3명이서 전부 잘놀고 갑니다! 이수근팀장 강추드려요! +1 LV 5 극진스러운 12.13
강남야구장_이수근대표 ★인증샷★ 이수근 너무 좋아서 이렇게 후기를 남깁니다 +1 LV 7 베짱이인생 12.13
강남야구장_이수근대표 ★인증샷★ 이수근팀장 추천으로 초이스 햇습니다! 마인드 최상이네요 정말! +1 LV 9 진짜가나다 12.13
매직미러풀싸롱❤수지❤ ███❤️브라벗기는 실사❤️███ 30초만에 싸게 만드는 언니.. +1 LV 3 강남건달 12.13
강남 숨바꼭질 상경한 친구랑 란제리 한탐~ 언니들 잘 노네요 +1 LV 4 한가해요 12.13
지중해1등 여실장수연 본의 아니게 독고로 란제리 다녀온 후기... +1 LV 4 고말년 12.13
강남매직미러-송지효실장 ███❤️매직미러 여실장 송지효❤️███다양한 체위 사운드 굿 시원한 발사!!! +1 LV 4 주은김은 12.13
지중해1등 여실장수연 혼자다녀와도 괜찮은곳... 지중해 +1 LV 5 결혼보단연애 12.13
강남야구장_이수근대표 ★인증샷★ 저의 담당 이수근팀장님 초이스 달인이십니다^^ +1 LV 8 소루안 12.13
강남24시룸태란 10만원이벤트 아가씨추천은 그냥 대박대박!!!! +1 LV 11 훈이랑 12.13
하드코어 나인 김민종 ★C컵밥그릇빨통인증샷★강남최저가 2시간에 24만원에쇼부보고 진탕놀았습니다 ㅎㅎ LV 4 찬스박 12.13
야구장❤유리실장 █ █❤야구장-유리실장❤█ █ ❤섹녀와 섹스 인증샷 첨부 ❤ 미치게 선정적인 그녀를 생각… +1 LV 9 로이슨 12.13
야구장❤유리실장 █ █❤야구장-유리실장❤█ █ 우리 언니 입으로 할때 으그그 싸버림 ㅋㅋㅋ LV 10 로이팜 12.13
초원의집 김사랑 초저녁 8시전 99000이벤트 친절하고 잘해줘요 10만원에 이런대우 받기 쉽지 않은데 LV 5 신세곙 12.13
하드코어 나인 김민종 ●●●김민종팀장 89000원 이벤트방문기 애들와꾸좆서네요ㅎㅎ●●● LV 5 작두왕 12.13
강남야구장_이수근대표 ★인증샷★ 하나부터 세심하게 잘 챙겨주는 이수근팀장 LV 8 아름다운몸매 12.13
지중해1등 여실장수연 수연실장 후기 LV 5 아이코스 12.13
강남 숨바꼭질 [강남-숨바꼭질(이대표)] 에이스녀와 뜨거운 밤을 보내고 왔어요~ LV 5 일단잡숴 12.13
강남야구장_이수근대표 ★인증샷★ 이수근대표 후기 미러실에 아가씨들이 넘 많아서 초이스하기 난감했습니다....ㅠㅠ LV 6 빡빡한도심 12.13
강남24시룸태란 10만원이벤트 미친회사에서 받은 스트레스를 미친마인드로 풀다~~ㅋㅋ +1 LV 11 감성이정 12.13
강남매직미러-송지효실장 ███❤️매직미러 여실장 송지효❤️███제 똘똘이에게 큰 기쁨준 날^^ +1 LV 4 와아써비 12.13
지중해1등 여실장수연 독고로 가서는 역시 끈적해야 제맛이죠 ... +2 LV 4 구름에다닿을떄 12.13
수원란제리풀싸롱-야구장 ★뒤치기중 인증샷★그녀의 교태에 손이 가만히 있지를 못했네요 ㅎㅎ +1 LV 3 강남1등 12.13
강남테란태수대표 현명한 질퍽모드... ㅋㅋ +1 LV 5 따사로운 12.12
강남테란태수대표 어린? 영계 몸보신?! 음하하 !! +3 LV 4 꿀잼쓰 12.12
강남야구장_이수근대표 ★인증샷★ 구관이 명관이다 생각하고 다시 찾은 이수근팀장 +2 LV 9 정재에꾸 12.12
수원야구장★한실장 ★언니노브라실사★ 야릇한 섹반응과 먼저 들이대는 마인드까지..풀싸는 추천이 답임... +2 LV 3 강은별 12.12
논현선물휴게텔
동경스파
지중해미녀수연실장
강남탐스파
분당스파르타
강남핫플레이스오피
구로힐링스파
신림벅시
양제ing
란제리태수부장
진스파
이천오작교
압구정다원
네이버밤제휴문의
강남블랙라벨키스방
MC스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