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직미러 여실장 송지효❤️███엉덩이 잡고 뒤치키로 시원하게 발사완료

  • LV 5 트랜스포멍
  • 강남매직미러야구장송지효
  • 12.02 00:02

업소 방문시 네뷰(네이버뷰)회원 이라고 꼭 말씀해주세요!

주소창에 도메인 입력시 맨앞에 https://를 꼭 적어주세요!

※ 업소명:HeaVen
※ 담당자: 송지효실장
※ 전화번호 :010-5937-5622
※ 방문일시:11월30일10시
※ 파트너:보민


친구소개로 송지효실장님을알게되어
 
두달전부터 단골이 되었는데 괜찮은 아가씨들 많이해주어서
 
계속 가고있답니다
 
요번에 만나게된 아가씨는
 
성형삘은 거의 없는 듯하고 깨끗하며 시크한 느낌에 매력적인아가씨!
 
매직미러초이스로 볼때도 약간은 시크한 느낌이 들어
 
초이스를 안하려 했으나 송실장님이 괜찮은아가씨라고
 
소개를 하는 바람에 앉히게 되었습니다
 
얼굴은 제가 좋아하는 얼굴이라 상당히 맘에 들긴했지요
 
타이트한 옷에 쫙붙은 치마가 무진장 섹시하네요
 
몸매가 슬림하며 모텔에서고거하기엔 정말 좋은 몸매
 
술자리에서도 상당히 활발하며 재미있는 아가씨였습니다
 
너무빨리 아가씨의 햐얀속살을 보고싶어서 술자리10분전에
 
친구와 먼저 빠빠이후 올라가서 보는데
 
부드러운 피부에 타투는 없고 비율 좋은 슬림한 S라인의 인형몸매
 
슴가는 아담한데 예쁜 모양으로 볼록하며
 
봉우리가 약핑유에 애기 젖병처럼 크네영
 
숲이 거의 없는 계곡에 터치를 가하니 반응이 아주 쩔어됬습니다
 
갈거같은 파트너의신음소리에 저도함께 후훗
 
똘똘이가 오늘은 이 아가씨에게 주체를 못할정도로 흥분
 
표정하나하나 리얼하게 또 흔들면서 즐겼습니다.
 
허리 라인이 정말 죽여주며 예쁘게 생긴 히프를 잡고 대량발사를 하고 끝냈습니다
 
땀은 범벅이 되어 기운이 쭉빠졌지만 똘이는 그래도 힘이 좋네요
 
이번달은 무리하게 달려서 힘들지만 한두달후에 또 달려보려 합니다.

추천 1 비추천 0

등록된 서명이 없습니다.
"강남매직미러-송지효실장" 업소정보
댓글은 네밤회원만 볼수 있습니다. [로그인하기] [회원가입하기]
관리자: 공석
|
방장: 고추
|
부방장: 공석
네이버밤 풀싸롱(룸싸롱) 후기 게시판 목록
분류 제   목 닉네임 날짜
       
강남매직미러야구장송지효 ███❤️매직미러야구장 송지효❤️███팬티를 옆으로 재껴서 하는데 완전자극적!!! LV 6 기운센놈 12.17
강남24시룸태란 10만원이벤트 어리고 이쁜언냐와 즐거운 데이트 LV 11 감성이정 12.17
야구장❤유리실장 █ █❤야구장-유리실장❤█ █ ❤마무리 사까시 인증 정말이쁨 ㅠㅠ❤ 또 생각나는 처자네요.… LV 8 미믹 12.17
야구장❤유리실장 █ █❤야구장-유리실장❤█ █ ❤급꼴뒷태 착한 보지 인증샷❤ 옷을 뚫고 나올것같은 ㄱ ㅅ … LV 8 하이든 12.17
지중해1등 여실장수연 혼자서 다녀왔습니다!!! 지중해!! +1 LV 4 하루라면1끼 12.17
강남24시룸태란 10만원이벤트 오빠오빠 애교에 기분 최고!!행복해요~ +2 LV 9 말도안돼 12.17
강남매직미러야구장송지효 ███❤️매직미러야구장 송지효❤️███열려있는 질퍽한 봉지에 시원한 발싸 +1 LV 5 수상한넘 12.17
수원란제리★시크릿 (폰사포함) 야한분위기 속에서 술맛나게 오가는 스킨십..ㅎ +2 LV 4 구리진상남 12.17
지중해1등 여실장수연 수연실장님 추천받은 귀여운처자와 화끈하게~~ +1 LV 4 족발치워라 12.17
강남테란태수대표 제기준 에이스녀 접견 후기 작성해볼게요. +1 LV 4 일더하기일 12.17
수원야구장★한실장 ●●구장인증실사●●나를 조루로 만들어 버리는 유정이 접견기 +2 LV 4 대박찬스 12.17
강남테란태수대표 『약인증사진』 떨리고 흥분되는 셔츠 그맛...!?? +1 LV 4 이루미 12.17
수원야구장★한실장 영통풀싸롱 한실장님 감사합니다! +2 LV 2 냄보소 12.16
수원란제리★시크릿 ★손하트실사★아직도 몸과 마음에 흔적이 남아있는 연두와 해피타임 +1 LV 4 몽골유목민 12.16
강남야구장_이수근대표 ★인증샷★ 이수근팀장 즐달후기 +3 LV 7 베짱이인생 12.16
강남야구장_이수근대표 ★인증샷★ 룸에서 노는거랑 2차에서도 만족하고 갑니다 이수근대표팀 감사합니다 +2 LV 9 진짜가나다 12.16
강남야구장_이수근대표 ★인증샷★ 잘해주는 이수근팀장님한테 미안하기도해서 후기좀 올려보렵니다 ㅎㅎㅎㅎㅎㅎㅎ +4 LV 8 아름다운몸매 12.16
강남테란태수대표 불금 최고의 선택 전투력 우다다다다ㅋ +1 LV 3 남자인생 12.16
강남테란태수대표 란제리 느낌.. 아↑니까!!? +3 LV 4 말럽 12.16
강남야구장_이수근대표 ★인증샷★ 벌써 이수근팀장과 연을 맺은지 6개월정도 되어가네요^^ +2 LV 5 솜사탕조아 12.16
강남24시룸태란 10만원이벤트 말 한마디 한마디 조차도 이뻐보였습니다^^ +2 LV 8 소득공제 12.16
선릉테란-권사장 혼자 놀러가본 후기 +1 LV 11 참사랑을위해 12.16
선릉테란-권사장 시원이랑 시원하게 놀았음ㅋ +2 LV 12 귀두대가리 12.16
강남야구장_이수근대표 ★인증샷★ 풀싸가 땡길땐 그냥 이수근 전화한통 해주시면 알아서 다해줄겁니다~ +2 LV 6 내개근상 12.16
강남야구장_이수근대표 ★인증샷★ 친절한 마인드의 수근형^^ 조만간 또 연락드릴게요^^ +2 LV 7 이도맨 12.16
강남야구장_이수근대표 ★인증샷★ 친구들도 만족하구요 ㅎㅎㅎ감사합니다 짧은후기지만 잘 놀앗네요 +2 LV 8 씨스타에일리 12.16
강남매직미러야구장송지효 ███❤️매직미러 야구장 송지효❤️███미러안에 꼴리게 만드는 언니 초이스 대박!! +2 LV 5 트랜스포멍 12.16
24시셔츠룸지중해 (태수부장) 열심히 달렸습니다 ㅋㅋ +2 LV 5 로얄무사 12.16
네밤1등 연우실장 진짜.. 여기저기 내상 입다가... 간신히 풀었네요... +1 LV 4 거북선1 12.16
네밤1등 연우실장 회원이라고 하니깐 더 잘챙겨주시는것 같던데요? +2 LV 4 담배1 12.16
신림벅시
강남탐스파
논현선물휴게텔
분당스파르타
지중해미녀수연실장
구로힐링스파
동경스파
강남핫플레이스오피
네이버밤제휴문의
압구정다원
MC스파
란제리태수부장
진스파
분당돌싱아로마
청담HM스파
부천여신오피